본문 바로가기

music/MNote

소통의 오류

내가 투표권 행사한 것도 아닌고, 음악블로그에 이런 글을 울리는 게 뭐해서 묵묵히 있었는데,
진심으로 한국이 걱정되기 시작했습니다.
간혹 우리나라 가지고 뉴스를 비웃는 듯 방송하는 일본방송을 보는 기분이 아니라는 겁니다.

지금 무엇이 가장 문제인지 제대로 짚은 평론을 실어둡니다.


출처 - SLRclub 아빠곰님

어제 경찰에서 살수규칙을 무시하고 근거리로 물대포를 쏴버려서 시민이 맞는 사진입니다.
이것도 과거의 시위장면을 선동하며 퍼트리고 다닌다고 조선일보는 떠들겠죠.


물대포를 맞고 떨어지는 시민의 UCC영상입니다.
다른 여고생 한명은 실명을 당했다고 하더군요.
요즘이 어떤 시대인데요. 너도나도 DSLR이 있고 UCC고 개인언론이 엄연히 존재하는 시대인데,
왜 피흘리는 사람이 나오고 몇십년간 잊혀졌던 물대포와 소화탄이 다시 나옵니까?
아...정말.. 우리 나라가 왜 이렇게 됬죠?

오늘 조중동의 기사에 놀아나며 먹을 거 하나 가지고 난리피운다,이게 다 빨갱이짓이라고 끌끌 혀를 차고 계실 어르신들.
만약 지금 2MB이 추진하고 있는 의료보험이 민영화가 되면, 그냥 손이나 빨고 병들어 죽을 수 밖에 없을 때 후회하실 건가요? 저는 불과 5년전이 떠올라서 정말 아찔합니다.
이미 개방해 놓은 숭례문도 불태워 버린 마당에, 독도도 남의 나라에 뺏긴 후에 정신을 차리실까요?
저는 대통령 방일소식을 전한 후 바로 당연하다는 듯이 담담히 독도가 자기꺼라고 지껄이는 뉴스방송을 보면서 울분이 터집니다.

다른 공과금도 민영화가 되어서 목을 죄어 들으셔야 정신을 차리실까요?
후손들이 하나둘씩 광우병으로 죽어가는 상황은 먼저 떠나실테니 상관이 없다는 건가요?

저는 이 블로그 개설 처음으로 이 포스트를 발행합니다.